취업포털사이트 헬로잡(www.hellojob.com 대표 황인태)은 벅스㈜(www.bugs.co.kr 대표 박성훈)와 제휴하여 취업정보를 제공키로 하고 14일 부터 ‘벅스취업’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잡은 벅스취업에 단독으로 취업정보를 제공하며, 헬로잡과 이미 제휴를 맺고 있는 전문 아르바이트 정보사이트 알바루트의 정보도 이번 벅스취업 서비스 오픈을 통해 같이 제공된다.
벅스취업 오픈기념 축하 이벤트 ‘퍼즐클릭, 선물을 Job아라’는 14일부터 24일까지 벅스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12개 퍼즐판을 클릭하고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 상품은 신라호텔 숙박권, 김건모 콘서트, 소울트레인 2004(빅마마, 휘성, 세븐, 거미), 뮤지컬 도깨비 스톰 등 다양한 문화상품들로 마련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헬로잡 황인태 대표는 “채용사이트 최초로 엔터테인먼트사에 취업정보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이벤트 상품은 8억원 규모로 벅스㈜의 엔터테인먼트 성격을 고려한 것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음악포털 1위 업체인 벅스㈜와 제휴를 맺은 헬로잡은 최근 하반기 공채관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10월부터 네이버 취업에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제휴를 통해 전문 취업 포털 사이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