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잡, 헬로잡에 이공계 전문채용관 오픈
케이티잡, 헬로잡에 이공계 전문채용관 오픈
  • 승인 2004.08.2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공계 취업 전문 사이트 케이티잡(www.ktjob.co.kr)은 매경휴스닥(대표 황인태)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다음달부터 헬로잡(www.hellojob.com)에 `이공계 전문채용관`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제휴에 따라 케이티잡은 헬로잡에 기계, 전기, 전자, 자동차, 조선 및 건설 등 이공계 관련분야의 채용정보와 상세기업정보, 전문가상담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온라인 채용박람회,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로써 케이티잡은 다음취업, 인크루트, 스카우트, 커리어, 잡링크, 사람인, 엔잡 등 기존 제휴 채널과 이번에 제휴한 헬로잡까지 총 8개의 주요 채용포털에 이공계 전문채용관을 갖추게 됐다.

또 "패밀리 사이트인 건설채용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와도 채용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단일 업종 채용포털로는 최대 규모의 채널을 확보했다"고 케이티잡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난 98년 PC통신 시절부터 천리안, 하이텔, 유니텔, 나우누리, 넷츠고(현 네이트닷컴) 등 빅5 통신망에 기술업계 채용정보를 제공해온 케이티잡은 그동안 채용정보의 노출을 강화하기 위해 이용자의 접근도가 높은 주요 채용포털과의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기업회원 1만8천개, 개인회원 6만2천명, 하루 방문자수 2만5천명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